MintState WebLog

MyThing

인도 배낭여행 열한번째

MintState 2010. 12. 31. 13:40
코친에서 수로관광을 할 수 있습니다. 아침에 호텔에서 픽업, 보트관광, 점심식사 등을 제공합니다. 9시간 정도 걸리더군요.

정말 께랄라 하늘은 틀리더군요. 정말 푸르렀습니다.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기가 뭄바이 출발이라서 코친에서 기차로 고아로 이동후 고아에서 침대버스를 타고 뭄바이로 이동하였습니다. 뭄바이 기차표를 열흘전부터 구했는데 없어서 부득히 이렇게 이동하였습니다.
침대버스를 처음타봤는데 좀 황당하더군요.

비행기가 5시정도 였는데 아침에 도착해서 공항에서 많이 기다렸습니다. 라운지는 3시간 전에만 입장이 가능하더군요. 그래서 옆의 웨이팅룸에서 책점 보면서 기다렸습니다. 웨이팅룸 유료입니다. ㅡㅡㅋ

델리에서 약 3시간정도 기다려야해서 델리 면세점 구경도 좀하구 커피도 마시고 그리운 한국사람들도 봤습니다. 고아와 께랄라에서는 한국사람들을 보지 못했습니다. 아에 동양인 자체가 없더군요.
그런데 델리에서 한국사람을 보니 정말로 반갑더군요.. ㅎㅎ

이렇게해서 45일간의 인도 여행을 마쳤습니다. 가보지 못한곳이 많은데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한번 여행을 해야 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