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tState WebLog

[영화] 용의자 X의 헌신 본문

Media

[영화] 용의자 X의 헌신

MintState 2009. 3. 31. 15:28

오는 4월 9일 일본 영화 용의자 X의 헌신(容疑者Xの獻身, 2008)이 개봉한다.

개봉하기전 미리 감상을 하였다. 그런데 굉장히 낯익은 인물등이 등장한다.
음... 한 5분정도 보고 있으니 이 영화가 무엇인지 알았다.

2007년에 후지TV에서 방영된 일드 "갈릴레오"의 극장판인 것이였다.
"갈릴레오"는 재미있게 본 일드중 하나이다.
후쿠야마 마사하루, 시바사키 코우가 주인공인 이 일드의 배우들이 다시 영화에 등장한다.

후쿠야마 마사하루는 대학 교수로 경찰이 풀지 못하는 사건을 풀어 나간다.
그리고 시바사키 코우는 신참 경찰역으로 후쿠야마 마사하루의 성격과 정 반대로 수사의 양면성을 보여 준다.
또한 영화에서는 두드러 지지 않지만 드라마에서는 둘의 러브라인도 상당히 볼 거리다.

이 영화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 "용의자 X의 헌신"을 영화화 한것이다. 드라마도 히가시노 게이고의 원작 소설 "탐정 갈리레오"를 기본으로 하였다.
그래서 일드 "갈리레오"의 팬이라면 이 영화는 꼭 봐야 할 것이다.

영화의 간락한 줄거리는 포스터에도 알 수 있다.
"완벽한 알리바이를 만든 천재 수학자 VS 사건을 파헤치는 천재 물리학자
두 남자의 뜨거운 대결이 시작됐다."

주인공 후쿠야마 마사하루의 대학 동창생 천재 수학자로 츠츠미 신이치가 배역을 맡았다.
츠츠미 신이치의 연기는 압권이다. 확실히 모든역을 넘나드는 훌륭한 배우다.

영화는 드라마와는 조금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연출 역시 드라마의 연출을 맡았던 니시타 히로시이다.
니시타 히로시의 대표 연출작으로 "HERO", "하얀 거탑" 등이 있다.

오랜만에 일본의 추리물을 보고자 한다면 이 영화 "용의자 X의 헌신"을 추천한다.

iMDB Link : http://www.imdb.com/title/tt1160629/
DVD Link : http://www.yesasia.com/us/1014037825-0-0-0-en/info.html
Official Site : http://www.yougisha-x.com/

ps. 개인적으로 영화보다는 일드를 추천한다. 일드가 더 재미있다. 영화는 약간 무겁다고나 할까~~~

ps. CoWRY릴 자막이 없길레 한개 짜리 파일 자막 나누었습니다. 필요하시면 받아 가시길.
NFO : Suspect.X.2008.RETAiL.DVDRip.XviD-CoWRY.nf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