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tState WebLog

인민에어4 구입 SKOKO 보호필름 장착 본문

MyThing

인민에어4 구입 SKOKO 보호필름 장착

MintState 2015. 2. 8. 23:59

인민에어 3에서 눈팅하다 4가 나왔다는 소릴 듯고 질러 버렸습니다.

 

제품명은 A35X ForceRecon 3457SH 입니다.

기본 인민북에 메모리 8기가로 업하고 500기가 HDD가 추가된 모델입니다. SSD 256으로 하고 싶었지만 용량 문제로 그냥 HDD 500기가로~ 데스크탑도 128SSD를 HDD와 잘 맞물려 사용하면 큰 문제가 없길레 이것으로 정했습니다.

 

역시 가성비는 짱이네요. 이 가격에 G마켓에서 주문하고 다음날 받았습니다. 조금 오래 걸릴다는 소리가 있던데 기본 모델만 그랬던것 같습니다.

 

우선 스팩은 아래 이미지를 참조 하시고~~

 

 

 

맥북에어와 95% 싱크로율을 자랑하네요~

별모양만 가리면 정말 맥북에어라고 말해도 믿을 것 같습니다.

 

 

요렇게 만들고 싶은데.. ㅎ

 

우선 많이들 지적 하고 있는 유격등 마무리는 이 가격에 양호한 편이네요. 뽑기가 잘된건지..

터치패드도 못쓸정도는 아님니다만 문제가 많기는 하네요. 이건 적응이 될라나 모르겠습니다. 

첨 접해본 한성 보스몬스터가 워낙 별로라서 그것에 비하면 이건 좋네요.

 

키감은 어느 노트북이나 적응하기 나름이니 제처두고. 걱정했던 전원버튼은 그리 거슬리지 않네요 데스크탑에서도 노트북 키보드보다 더 작은 것을 써서 그런지 전원버튼까지 손가락이 가지는 않습니다.

 

디스플레이도 좋습니다. 우선 눈에띄는 결점은 없는것 같네요. 역시 이번에는 뽑기 운이 ㅎㅎㅎ

isp라서 그런지 선명하고 시야각도 좋습니다.

 

바로 보호 필름 주문해서 붙여 봤습니다.

검색도중 SKOKO 제품이 2장 주고 15800원에 무료배송이라서 주문했습니다. 보통 한장에 만원정도하니 저렴한것 같네요

거기다 올레포빅 제품입니다. 지문이 잘 묻지 않는다는 소리니.

 

크기는 좌측기준으로 붙였더니 우측이 조금 모자라네요 한 2-3미리정도 좌측을 너무 타이트하게 붙였나 봅니다.

 

 

구겨지는 제품 이라서 그런지... 요런 박스라고 해야 하나.... 하여간 박스안에 고양이 인가요??? ㅎㅎ 로고가 있는 봉투가 나옵니다. 

 

 

구성품은 요렇습니다. 2장의 필름과 먼지제거, 스티커 밀대, 융

밀대가 큼지막 한것이 좋네요~

 

조심스럽게 핸드폰 필름 붙이듯 붙이시면 큰어려움 없이 붙이실 수 있습니다. 커서 그렇지 다 똑 같습니다.

 

 

요렇습니다. 필름 붙이고 선명도 저하는 눈에 띨정도는 아니네요 지문도 그렇게 남지 않습니다.

 

 

 

이제 파우치 하나 구해 봐야 겠네요. 노트북 재질이 기스가 많이 갈것 같습니다. 외부 보호 필름을 붙여야 하나? 음.....

 

오밤중에 인민에어로 글을 쓰고 있으니 약간의 HDD 돌아가는 소리가 들리네요.. 조용한 밤중이라서 그렇지 평상시에는 그리 거슬리는 정도는 아닌것 같습니다.

 

배터리나 좀 오래 가면 좋을 것 같네요. 6Cell 이니 점 오래 갈라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