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tState WebLog

[안드로이드]TubeMate 유튜브, 유쿠, 데일리, 페이스북, 네이버, 다음 등 동영상 다운로드 어플 본문

Tech

[안드로이드]TubeMate 유튜브, 유쿠, 데일리, 페이스북, 네이버, 다음 등 동영상 다운로드 어플

MintState 2014. 6. 9. 12:56

 

TubeMate란 어플은 오래전부터 배포된 어플은데 많은 분들이 모르셔서 포스팅 합니다.

아마도 구글마켓에서 배포가 안되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통3사 마켓에서는 배포가 되니 이통사 마켓을 통해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http://m.tubemate.net/ 로 접속 하셔서 이동 하시면 됩니다.

 

혹시 몰라 apk 파일을 오려 놓습니다. (2.2.5 버전입니다)

 

 

TubeMate 는 유투브(Youtube), 데일리모션(DailyMotion), 유쿠(Youku), 페이스북(FaceBook), Vimeo, MetaCafe, 구글(Google), 네이버(Naver), 다음(Daum) 등의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다운 받을 수 있는 만능 어플입니다.

 

 

설치를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초기 화면은 유투브 입니다.


다운 받고 싶은 동영상을 검색하여 클릭 하시신후 상단의 다운로드 화살표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어떤 사이즈로 다운 받을 것인지 물어 봅니다. 받으실 동영상 크기를 선택후 다운로드를 클릭 하시면 다운로드가 시작 됩니다. 파일을 여러개로 분해해서 받기(멀티 다운로드) 때문에 속도도 빠릅니다.


좌측메뉴를 보면 아래와 같이 여러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좌측에 표시된 사이트의 동영상은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운 방법은 동일 합니다.


우측상단은 확장 메뉴를 통해 다운로드 내역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어받기도 지원됩니다.

 


참쉽죠~~ 이제 바로 다운 받아서 감상하세요~~
뮤직비디오 영화등, 인터넷 상에는 우리가 놀고 배울만한 동영상들이 넘쳐 납니다.~~~


Comments